안녕하세요, 마따거기 공식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스웨디시 홈런 뜻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스웨디시 홈런이 무엇인지, 홈런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낱낱히 설명해드릴게요.

스웨디시에서 말하는 홈런은 만족스러운 마사지와 서비스를 받았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본인이 마사지를 받을 때 우선순위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관리사의 실력, 매장의 시설과 환경, 금액, 주차 등 여러 요소가 괜찮았을 때
홈런 쳤다, 홈런 치고 왔다 이런 식으로 쓰인다고 합니다.
여기서 궁금증, 마사지사이트에서 후기만 보고 가면 다 홈런 칠 수 있는데 왜 내상 입었다는 글이 많을까요?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여러 마사지샵의 특성 상 관리사님들은 고객들을 순차적으로 관리한다고 합니다.
같은 매장에서 일을 한다고 해도 관리사님들마다 실력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내상 입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후기에 관리사님의 이름을 언급하면서 좋았다,라는 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또 하나는, 스웨디시를 처음 받아보거나 몇 번 안 받아본 분들의 내상 글을 볼 수 있는데요.
그 이유는 기대감이 높아 내상을 쉽게 입게 된다고 합니다.
마사지커뮤니티에 다른 사람이 작성한 글을 보고 기준이 높아져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홈런을 잘 칠 수 있는 꿀팁은 후기에 작성된 관리사님의 성함을 기억하고 예약하는 방법과
자주 가는 마사지샵이 있다면 괜찮았던 관리사님을 지명하면 어느 정도의 내상은 줄일 수 있다고 하네요.
또, 관리사님의 정성스러운 마사지를 받기 위해선 깨끗이 씻는 것도 중요합니다.
몸에서 불쾌한 냄새가 나면 서비스 정신이 투철한 관리사님이어도 꼼꼼한 관리를 하기 힘들다고 합니다.
마사지는 사람과 사람 사이에 이루어지는 서비스업이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 기본적인 매너만 지켜줘도
관리사님이 최선을 다해 신경 쓴다고 하네요.

스웨디시 홈런 뜻은 건전 업소 말고 불건전 업소에서도 쓰이고 있다는 사실 아셨나요?
불건전 업소에서 쓰이는 스웨디시 홈런 뜻은 마사지 후 유사성행위를 하는데 만족스럽게 받았다는 뜻으로 쓰인다고 합니다.
관리사의 얼굴, 몸매, 서비스가 좋았다는 뜻으로도 쓰인다고 하네요.
추가금을 내고 성행위까지 하는 관리사가 있다고 하니 한 시라도 빨리 근절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은 스웨디시 홈런 뜻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궁금증이 어느정도 해소 되셨을까요?
여러분이 건전한 업소에서 행복한 마사지를 받으며 힐링하는 그 날 까지 마따거기가 더욱 노력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유익하고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는 주제를 들고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